google.com, pub-9617598002258632, DIRECT, f08c47fec0942fa0 가요무대를 좋아했던 아버지..아이돌을 좋아하는 조카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요무대를 좋아했던 아버지..아이돌을 좋아하는 조카

by 느린어르니 2024. 7. 8.
728x90
반응형

내 나이대 최고의 아이돌은 누구였을까?

생각해보면 가장 친한 친구가 HOT강타의 팬으로 팬시점에서 엽서 카드를 구매했던거 같다

나는 아이돌을 보면서 뭔가를 해본적이 없는거 같다

얼마전에 조카랑 밥을 먹다가 조카가 아이돌에 대한 이야기를 해줬다

1년6개월 군생활을 하는 동안 조카는 뉴진스라는 그룹을 알았다고 했다

"니가..아이돌을.."

평상시에 아이돌을 열성적으로 좋아하거나 그러지 않은 아이라서 조금 놀랍게 다가왔다

 

Alt 속성 문제 해결 설명 이미지

 

나는 한참점부터 아이돌 그룹과는 멀리한거 같다

아이돌은 그들만의 세계로 어린 아이들이 좋아하는 그룹이라고 생각했던거 같다

누가 있을까

1세대 아이돌 2세대 아이돌 하지만 누군지 그룹 이름도 생각이 안난다

 

내가 학교다닐때 우리는 HOT노래를 듣고 좋아했던 나이라면 우리 부모님들은 트로트를 좋아하셨다

전기요금 아깝다고 일찍 텔레비젼을 끄고 주무셨던 아버지도 월요일 저녁은 늦게까지 티비를 보셨다

아버지께서 유일하게 좋아한 방송 프로그램중에 하나는 가요무대

아버지께서 너무 좋아하셔서 그때 방청권 응모를 해서 한번 다녀온 기억이 있다

 

지금생각해보면 돌아가신 아버지와의 추억을 하나 남겨서 나에겐 참 잘했어요라는  마음의 칭찬을 하게 된다

 

Alt 속성 문제 해결 설명 이미지

 

조카랑 이야기를 한 이후부터 뉴진스라는 그룹에 궁금증이 생긴다

아이돌은 항상 생각하지만 외모상으로 진짜 예쁘다

그리고 유튜브에서 뜨는 영상들을 보고 있노라면 순정만화 어릴적 추억 

감성을 자극하는 춤과 영상이 많은거 같다는 생각을 했다

 

여전히 노래는 잘 모른다

그래도 뉴진스의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다른 사람들 이걸 챌린지라 하는건가

챌린지 춤을 보고 있노라면 참 대단하게 느껴진다

 

그때 그시절 우리 아버지 어머니가 좋아했던 트로트라는 장르가 지금 나의 귀엔 훨씬 익숙하고 편안하게 들려온다

아이돌의 노래는 여전히 모르겠고 신곡이라 하지만 돌아서기도 전에 잊어버리게 된다

그래도 어린 친구들이 멋진 영상으로 열심히 하는 모습은 너무 예쁘고 대단한거 같다

 

 

728x90
반응형